고객Q&A

icon

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하시는 질문들을 정리하였습니다.
문의하시기 전에 먼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Q. 고객지원

    차량에 장착된 서연이화 제품의 A/S를 받고자 합니다. A/S를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    A

    당사는 완성차 회사와의 계약 관계에 의하여 모든 A/S 관련 업무는 완성차 회사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.

    따라서, 서연이화 제품에 대한 A/S는 완성차 업체가 운영하는 A/S 센터에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Q. 고객지원

    서연이화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자 하는데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    A

    당사는 B2B(B-to-B) 영업 회사로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소량 판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  이는 당사뿐 아니라 대부분의 자동차부품 제조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방식입니다.

    따라서, 완성차 회사에서 운영하는 A/S 센터를 이용하실 경우 제품 구매부터 수리까지 가능하십니다.